'클로젯'-'정직한 후보'-'버즈 오브 프레이' 공개 [넥스트위클리]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0.01.26 11:3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정직한 후보' 포스터


○...영화 '정직한 후보'가 언론배급시사회를 통해 공개 된다. 28일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정직한 후보'(감독 장유정) 시사회가 열린다.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 분)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다. 이날 행사에는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 장동주 장유정 감독이 참석해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다.

image
/사진='클로젯' 포스터



○...하정우 김남길 주연의 '클로젯'(감독 김광빈)이 베일을 벗는다. '클로젯'은 이사한 새집에서 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딸을 찾아나선 아빠에게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자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오는 29일 오후 2시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클로젯' 시사회가 열린다. 하정우, 김남길 김광빈 감독이 참석한다.

image
/사진=버즈 오브 프레이' 포스터


○...할리퀸이 돌아온다. 28일 오후 5시 할리퀸 솔로 무비 '버즈 오브 프레이'가 공개된다. 이날 오후 5시 언론배급시사회가 진행되고 이어 오후 7시부터 마고 로비,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 저지 스몰렛, 로지 페레즈, 엘라제이 바스코, 캐시 얀 감독 등이 화상 라이브 컨퍼런스를 진행한다.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는 조커와 헤어지고 자유로워진 할리 퀸이 빌런에 맞서 고담시의 여성 히어로팀을 조직해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솔로 무비다. 오는 2월 5일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개봉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