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쿠스 환X서석진, 드라마 '사풀인풀' OST 참여

이정호 기자 / 입력 : 2020.01.22 14:5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KG컴퍼니, 엔라이크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엔쿠스)의 멤버 환과 서석진이 드라마 OST에 참여한다.

22일 소속사에 따르면 환과 서석진은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연출 한준서, 극본 배유미)(이하 '사풀인풀') OST에 참여한다. 환과 서석진은 데뷔 이후 첫번째 OST 참여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환과 서석진이 소속된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는 리더 이오스를 중심으로 환, 명, 서석진, 성섭, 호진, 은택, 순, IF(이프), 유안, 승용, 현민으로 구성됐다. 팀명 N.CUS는 'No. Competitors Under the Sky'의 약자로 '하늘 아래 적수가 없다'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OST는 안녕하신가영의 '123 사랑'을 시작으로 소향의 '길', 어쿠스틱 콜라보의 '어떻게 해', A.C.E(김병관&찬)의 '시작', 디아망의 'Remember me', 나윤권의 '내가 해줄 수 있는 일', 윤여규 '나쁜 사랑 (BAD LOVE)', 진원의 '한걸음 또 한걸음', 도형의 '그래서 우리는', 홍진영 '그대 오는 날' 까지 곡 자체로도 듣는 이에게 감동을 주는 '웰메이드 OST'로 사랑받고 있다.

KBS 2TV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드라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