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란X김무열, 웃음기 쫙 뺀 관능美..예사롭지 않은 케미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0.01.22 13:56 / 조회 : 1841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라미란, 김무열 /사진제공=마리끌레르


배우 라미란과 김무열이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22일 매거진 마리끌레르 측은 영화 '정직한 후보'(감독 장유정)에 출연하는 배우 라미란과 김무열의 화보를 공개했다.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 분)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 아침에 거짓말을 못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

image
배우 라미란, 김무열 /사진제공=마리끌레르


공개된 화보 속에서는 '정직한 후보'의 대한민국 뻥쟁이 국회의원 주상숙과 열정부자 보좌관 박희철(김뭉려 분) 캐릭터와는 색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끈다. 먼저 가죽 슬릿 원피스와 롱부츠로 관능미를 뽐낸 라미란의 강렬한 모습과 손을 뻗은 순간을 포착한 듯한 흑백 사진 속 김무열의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단숨에 매료시킨다.

두 사람이 함께한 화보 사진에서는 영화와 같은 완벽한 호흡을 자랑해 두 사람이 '정직한 후보'를 통해 펼칠 환상의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라미란은 인터뷰를 통해 "뭔가 지쳐있을 때 무방비 상태로 있다가 웃으면 큰 힘이 되는 것처럼 관객들이 마음 편히 보며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것이 영화의 매력"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정직한 후보'가 관객에게 그런 영화가 되어줄 것 같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image
배우 라미란 /사진제공=마리끌레르


김무열은 '정직한 후보'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탄탄하고 재밌는 시나리오와 작품에 대한 열정을 가진 장유정 감독에 대한 신뢰를 꼽았다. 그는 "어렸을 적 국회의원 보좌관이셨던 아버지를 즐거운 마음으로 추억할 수 있어 좋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촬영장에서 라미란 액팅 스쿨에 가입했다고 말할 정도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화기애애한 현장이었음을 전했다.

한편 라미란, 김무열이 출연한 영화 '정직한 후보'는 오는 2월 12일 개봉한다.

image
배우 김무열 /사진제공=마리끌레르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