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쇼' 이병헌X곽도원 "'남산의 부장들', 예매율 ↑감사"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0.01.22 11:27 / 조회 : 1146
  • 글자크기조절
image
영화 '남산의 부장들'에 출연하는 배우 이병헌, 곽도원, 이희준 /사진=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보이는 라디오 방송화면 캡처


배우 이병헌과 곽도원이 영화 '남산의 부장들' 높은 예매율에 감사함을 표현했다.

22일 오전 방송된 KBS 라디오 쿨FM(서울·경기 89.1MHz)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초대석으로 꾸며져 영화 '남산의 부장들'(감독 우민호)에 출연하는 배우 이병헌, 곽도원, 이희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곽도원은 '남산의 부장들' 높은 예매율에 대해 "너무나 감사하게도 50%에 육박한다. 예상컨데 개봉 첫날 30만 명이.."라고 말을 흐리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였다.

이병헌은 "예매율이 굉장히 높다고 들었다. 아무래도 특정한 인물들, 특정한 시대의 역사와 사건의 이야기이기 전에 직장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영화다. 그런 부분 때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는 것이 아닐까 싶다"고 겸손하게 말했다.

한편 이병헌, 곽도원, 이희준이 출연하는 '남산의 부장들' 1979년, 제2의 권력자라 불리던 중앙정보부장(이병헌 분)이 대한민국 대통령 암살사건을 벌이기 전 40일 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이날 개봉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