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럽스타그램'은 진행형..씨잼, 연인과 추가 사진 공개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0.01.21 20:05 / 조회 : 157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씨잼 인스타그램


래퍼 씨잼의 '럽스타그램'(Love+Instagram 합성어)은 현재진행형이다. 여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추가로 공개하며 시선 몰이를 이어갔다.

씨잼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시간같은 약"이라는 글과 함께 하트 모양의 이모티콘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여자친구로 보이는 여성을 끌어안고 달달한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모자와 선글라스를 착용해 얼굴을 가렸지만, 지그시 미소를 지어 보이며 행복한 감정을 나타냈다.

씨잼은 지난 20일에도 인스타그램에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여성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너는 도움이 필요해. 그리고 나는 네가 필요해"(You need help and i need you)라는 글과 함께 하트 모양의 이모티콘을 덧붙여 애정을 드러냈다.

애초 씨잼의 여자친구 사진이 노출되자 '해킹설'이 불거지기도 했지만, 씨잼은 오히려 당당히 여자친구와의 다정한 사진들을 공개하며 시선을 끌고 있다.

이에 씨잼의 열애를 응원하는 네티즌들도 있지만, 사회적 물의를 일으켰던 만큼 곱지 않은 시선도 있다. 앞서 그는 지난 2018년 대마초, 코카인 등 마약을 흡입한 혐의로 기소돼 징역 1년 6개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이후 서울 이태원에서 벌어진 폭행 사건에 연루되기도 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