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첫 리얼리티..'파리에있지' 오늘(21일) 첫 공개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0.01.21 10:36 / 조회 : 316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Mnet M2


그룹 ITZY(있지)의 첫 리얼리티 '파리에있지(Paris et ITZY)'가 오늘(21일) 첫 공개된다.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오는 21일 저녁 8시 Mnet에서 ITZY의 낭만여행을 그린 '파리에있지' 대망의 첫 에피소드를 방송한다. 또한 한 시간 뒤인 저녁 9시부터는 M2의 디지털 채널에서도 '파리에있지'를 만나볼 수 있다.

첫 에피소드에서는 프랑스로 떠나기 20일 전, 제작진을 만난 설렘 가득한 ITZY의 모습이 그려진다. ITZY는 자신들이 꿈꾸는 자유로운 여행'에 대해 얘기해보고, 이번 리얼리티를 통해 보여주고 싶은 모습에 대해 나누면서 들뜬 기분을 감추지 못한다.

파리에 도착한 멤버들은 초청받은 L사의 패션쇼가 끝나고 숙소에 도착해 의문의 캐리어를 열어보게 된다. 그리고 '지금부터 100시간의 낭만여행이 시작됩니다. 100시간 동안 파리에서 멋진 추억을 사진으로 담아보세요'라는 초대장을 확인한다.

드디어 본격적인 파리 여행에 나선 ITZY는 밝은 표정으로 유럽 여행의 로망인 유스호스텔에 짐을 풀고 샹젤리제 거리, 개선문 등 여유와 낭만이 넘치는 파리의 풍경을 담는다.

또한 첫 에피소드에서는 파리를 방문한 ITZY의 여행기는 물론, 팬 '믿지'에게 줄 특별한 선물을 고르는 장면이 공개된다.

'파리에있지'는 단순한 여행이 아니다. 멤버 각자의 스타일로 파리의 사진을 촬영, 직접 찍은 사진은 새 앨범에 실릴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