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X김숙X박나래X장도연 '밥블레스유2' 합류(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0.01.20 13:5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컨텐츠랩 비보


송은이, 김숙, 박나래, 장도연이 '밥블레스유' 시즌2 출연을 확정했다.

'밥블레스유' 시즌2 제작진은 20일 "송은이, 김숙, 박나래, 장도연이 출연진으로 합류한다"라고 공식 발표했다.


지난 2018년 6월 Olive에서 방송을 시작, 2019년 6월 종영한 '밥블레스유'는 전국에서 배달된 애매하고 사소한 생활 밀착형 고민들을 언니들만의 방식으로 함께 공감하고 맞춤형 음식으로 위로해주는 신개념 먹방 버라이어티 토크 예능으로 시선을 모았다. 시즌1 당시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 장도연이 시청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교감하면서 열광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시즌1 종영 이후 계속된 시청자들의 아쉬움과 시즌부활의 요청에 따라 시즌2 제작이 확정됐다.

image
/사진제공=컨텐츠랩 비보


'밥블레스유' 시즌2는 2019년 연예대상을 수상하며 2020년 최고의 대세로 떠오른 박나래가 합류, 14년지기 장도연과 함께 1세대 절친 최화정, 이영자의 바통을 이어받아 송은이, 김숙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시청자들의 각양각색 고민을 풀어줄 속 시원한 먹토크로 힐링과 위로를 선사했던 '밥블레스유'의 기본 정신은 유지하면서, 2세대 절친 라인과 함께 이전과는 차별화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밥블레스유' 시즌2에는 대한민국에서 내로라하는 멋진 '히든 언니들'이 게스트로 총출동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밥블레스유' 시즌2 연출자 황인영 PD는 "시청자와 소통하고 공감하는, 따뜻한 '밥블레스유'만의 감성을 바탕으로 새롭게 진화한 프로그램들을 다양하게 기획하는 것이 제작진은 물론 출연진들의 궁극적인 목표"라며 "이번 시즌2는 그 첫 번째 도전인 셈"이라고 설명했다.

'밥블레스유' 시즌2를 기획한 컨텐츠랩 비보는 "최화정과 이영자 역시 시즌2가 제작된다면 기존 프로그램을 그대로 답습하지 말고 새롭게 변화하기를 당부했다"라고 밝히며 "언니들의 바람처럼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찾아뵙겠다"라는 포부를 전했다.

'밥블레스유' 시즌2는 기획을 조만간 마무리하고 방송 시기를 조만간 결정할 계획이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