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특집 '엑시트', 24일 방송 확정..'음치 탈출 도전기'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0.01.20 10:14 / 조회 : 89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KBS


신개념 음악 예능 프로그램 '음치는 없다 엑시트'가 설 연휴에 시청자들과 만난다.

20일 KBS에 따르면 오는 24일 KBS 2TV 설 특집으로 '음치는 없다 엑시트'(이하 '엑시트')가 방송된다.

'엑시트'는 연예계 대표 음치 스타들과 국내 최고 실력파 가수들이 1:1 맞춤 트레이닝을 통해 음치 탈출에 도전, 출연자 간의 꿀 케미는 물론 함께 만든 기적의 무대를 통해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음치 탈출을 꿈꾸는 스타로는 평소 이미지와 전혀 다른 충격적인 노래 실력을 갖춘 반전 음치 연예인 5인이 출연, 음치 스타들의 가창력을 심폐 소생해 줄 멘토 군단으로는 가수 홍경민, 김태우, 노라조, 황치열, 홍진영이 출연해 5팀 5색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image
/사진제공=KBS


특히 첫 촬영부터 예상을 뛰어넘는 음치 스타들의 파격적인 노래 실력에 혼란에 빠진 멘토 군단. 음치 스타들의 정체를 숨긴 채 진행한 블라인드 팀 매칭에서 가수 인생 최대 고민에 휩싸이며 앞으로의 험난한 여정을 예고했다고.

과연 멘토 군단은 어떤 음치 스타와 팀을 이룰지, 이들은 음치 탈출에 성공해 무사히 무대에 오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오는 24일 오후 5시 45분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