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깜짝 고백 "여자친구 있다..결혼은 결심이 섰을 때" [스타이슈]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0.01.18 20:37 / 조회 : 60757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송인 김구라 /사진=MBC '놀면 뭐하니-인생라면' 방송화면 캡처


방송인 김구라가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깜짝 고백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인생라면'에서는 라면 끓이는 섹시한 남자로 변신한 유재석의 분식집에 김구라, 박명수, 조세호가 찾아왔다.

이날 방송에서 박명수는 김구라에게 "여자친구 생겼다던데?"라고 물었다. 김구라는 "혼자 살 순 없잖아"라고 쿨하게 답했다.

image
방송인 김구라 /사진=MBC '놀면 뭐하니-인생라면' 방송화면 캡처


순순히 인정한 김구라를 본 박명수는 "그건 좋아. 나도 박수 보내. 혼자 사는 것 보다 같이 사는 게.."라고 말했다. 그러자 김구라는 "우리가 또 장래를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섣불리 얘기하기는 그렇다. 결심히 섰을 때 얘기하겠다"고 강조했다.

유재석은 "(결혼식) 하면 가야죠"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김구라는 "난 그런데 결혼식은 안할꺼야. 해도 난 극비로 할거야"라고 했다. 옆에 있던 박명수는 "KGB랑 결혼해?"라며 끼어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김구라는 "(해도) 식구들끼리 해야지. 내 나이에 결혼식은 좀 그렇다"고 털어놨다. 유재석은 "(결혼) 생각은 있구나?"라고 물었고, 김구라는 "혼자 살 순 없으니까"라고 답했다.

김구라는 지난 2015년 결혼 18년 만에 이혼했다. 그는 슬하에 아들이자 래퍼 그리(본명 김동현)를 두고 있다. 그는 이혼 후 5년 만에 '여자친구가 있느냐'는 물음에 망설임 없이 대답했다. 이에 김구라의 이름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등장했다. 또한 대중은 김구라의 고백에 응원을 보내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