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SF9 '굿 가이'로 2관왕..트로피 들고 감격의 눈물[★밤TView]

손민지 인턴기자 / 입력 : 2020.01.17 18:58 / 조회 : 104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2TV 가요순위프로그램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쳐


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유태양 휘영 찬희)이 '뮤직뱅크' 1월 셋째주 1위를 차지하며 2관왕에 올랐다.

1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순위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굿 가이(Good Guy)'로 레드벨벳의 'Psycho'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하는 SF9의 모습이 그려졌다.

1위가 발표되고 난 후 SF9의 멤버 대부분은 믿기지 않는다는 듯 입을 크게 벌리고 멍한 표정을 지었다. 몇몇 멤버들은 눈물을 흘리며 감격을 표현하기도 했다. 이들의 1위는 지난 16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의 1위 수상에 이어 2관왕이다.

멤버들은 한성호 총괄 프로듀서의 이름을 언급하며 소속사 식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한 후 "받을 줄 모르고 있다가 받게 됐다"며 얼떨떨한 기분을 전했다. 다원은 "어제('엠카운트다운' 1위 당시)는 소감을 잘 못 말했는데, 판타지(팬클럽) 여러분 감사하다"고 전했다.

SF9은 이어 "예상치 못한 선물 받게 돼 감사하다. 큰 상 받게 된 만큼 노력해서 멋진 가수가 되겠다"라는 말로 소감을 마무리했다.

image
/사진=KBS 2TV 가요순위프로그램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쳐


'굿 가이(Good Guy)'는 지난 7일 발매된 정규 1집 'FIRST COLLECTION'(퍼스트 컬렉션)의 타이틀곡으로 좋아하는 상대에게 자신감 넘치게 다가가는 당당한 매력을 담았으며 SF9 만의 절제된 무드를 표현한 곡이다.

image
/사진=KBS 2TV 가요순위프로그램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쳐


SF9외에도 가수 윤하가 신곡 '먹구름'과 'WINTER FLOWER'로 겨울 분위기 가득한 무대를 꾸몄다. 이중 'WINTER FLOWER'는 최초 공개로, 윤하는 하얀색 빵모자로 청순한 매력을 드러냈으며 고음에서 특유의 안정적인 가창력을 보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