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미스트롯' 송가인X숙행 '불후' 설 특집 동반 출연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0.01.18 06:10 / 조회 : 3839
  • 글자크기조절
image
송가인(왼쪽)과 숙행 /사진=스타뉴스


트로트 가수 송가인과 숙행이 '불후의 명곡'을 통해 호흡을 맞춘다.

18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송가인과 숙행은 지난 1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된 KBS 2TV 음악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 설 특집 녹화에 참여했다.

평소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송가인과 숙행은 '친구 특집'이란 콘셉트로 꾸며진 이번 경연에서 한 팀을 결성해 무대에 섰다. 지난해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을 통해 나란히 얼굴을 알린 두 사람이 이번 '불후의 명곡' 무대에서 어떤 호흡을 보여줬을지 관심이 주목된다.

특히 송가인은 지난해 9월 14일 방송된 '불후의 명곡'-'추석 맞이 가족 특집'에서 둘째 오빠 조성재와 함께 청중을 들썩이게 하는 흥겨운 무대로 우승을 차지한 바 있어, 이번 숙행과의 듀엣 무대를 통해 어떤 결과를 냈을지 기대가 모일 전망이다. 그동안 '내일은 미스트롯' 전국 투어를 돌며 꾸준히 호흡을 맞춰왔던 만큼,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한편 설 연휴를 맞아 진행되는 '불후의 명곡' 친구 특집에는 송가인과 숙행을 비롯해 가수 황치열과 강남, 헬스 트레이너 양치승과 배우 최은주, 가수 백청강과 김태원(부활), 배우 황석정과 국악인 김용우, 그룹 마흔파이브 등이 출연할 계획이다. 오는 25일 방송 예정.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