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필립 여자친구 박현선 누구? 연 매출 100억 기업가 겸 발레리나

전시윤 인턴기자 / 입력 : 2020.01.16 05:5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박현선 인스타그램


배우 이필립에게 초호화 프러포즈를 받은 기업인 겸 발레 무용가 박현선이 화제다.

박현선은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이 미국에서 마지막 디너인 줄 알았는데. 화장실 갔다 룸에 들어가니 나밖에 없어서 완전 서프라이즈. 우리 엄마, 아빠한테 몰래 허락받고 몇 개월 전부터 계획하던 천사님. Will you marry me? 하루 yes 준비"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현선은 이필립에게 초호화 다이아몬드 반지를 받고 행복한 표정을 지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박현선은 세종대학교 대학원 무용학과 박사 학위를 취득한 재원이다. 그는 과거 tvN 예능 프로그램 '화성인 바이러스'에 쇼퍼홀릭 발레리나로 등장해 명품 쇼핑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또 FashionN 뷰티 예능 프로그램 '스타일 배틀로얄 TOP CEO 2', On Style 예능 프로그램 'HOW TO FIT'에 출연해 스타일과 운동법을 소개하며 얼굴을 알리기도 했다.


지난 2014년에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가수 타블로 딸 하루의 발레학원 선생님으로 등장해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았다.

현재 그는 쇼핑몰과 화장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17년 3~40대들이 주로 사용하는 기초화장품 브랜드 '라비앙'을 런칭해 2018년 연 매출 100억의 매출을 올려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