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설날 선물 위한 '아웃도어 아이템' 추천

최현주 기자 / 입력 : 2020.01.14 09:28 / 조회 : 62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레드페이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설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실용적인 아웃도어 아이템을 제안한다.

특히, 레드페이스가 진행하는 ‘설맞이 대전’을 활용한다면 겨울 신상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레드페이스 전국 매장에서 플리스(뽀글이) 재킷•베스트 시리즈와 시베리안 다운 패딩을 포함한 신상품 겨울 의류부터 안전용품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레드페이스는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보온성과 스타일을 다 잡는 ‘콘트라 프로 테크 다운 하프 재킷’과 ‘콘트라 퓨리 다운 롱 우먼 재킷’을 설 선물로 추천한다.

레드페이스 시베리안 다운 재킷은 완벽한 방풍 기능과 우수한 투습력의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적용해 찬 바람을 막아주고,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또한, 다운볼이 크고 보온성과 필파워가 우수하여 최고의 보온재로 인정받고 있는 시베리안 다운을 적용해 내구성과 함께 보온성을 강화했다.

‘콘트라 프로 테크 다운 하프 재킷’은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길이감으로 편안한 활동성과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시베리안 다운 충전재로 우수한 보온성과 내구성을 자랑하며, 탈부착 가능한 폭스 퍼가 부착된 후드가 있어 보온성과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콘트라 퓨리 다운 롱 우먼 재킷’은 허벅지를 덮는 긴 기장감으로 하체까지 보온해주며, 퀼팅선을 최소화한 우아한 실루엣이 돋보인다. 여기에 한층 날렵한 핏을 연출할 수 있는 허리 라인과 착용자에 맞춰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이 부착돼있다.

‘인텐스 프로 다운 벤치 롱재킷’은 우수한 방풍 기능과 뛰어난 신축성의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은 물론 다운 재킷임에도 편안한 활동성을 제공한다. 충전재로는 솜털 비율이 높은 시베리안 다운을 적용해 내구성과 보온 기능을 강화했다.

‘투톤 울리 보아 웜 재킷’은 플리스 소재를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우수한 보온성은 물론, 부드럽고 포근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이엑스 써멀 드라이 소재를 적용해 쾌적감과 보온성을 한층 강화했다.

이외에도 ‘울리 보아 웜 베스트’도 있다. 남성용과 여성용이 있어 커플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레드페이스가 준비한 ‘설맞이 대전’ 프로모션을 통해 설날 선물은 물론, 3월 꽃샘추위를 막아줄 아웃도어 아이템까지도 합리적인 가격에 미리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