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우린, 실검 1위 감사 "방송의 힘..더 열심히 할게요"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0.01.06 08:0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타우린 인스타그램


배우 유준상이 제작한 걸그룹으로 주목을 받은 타우린(정가희 이다연 송상은)이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에 등극하며 화제에 오른 것에 대해 감사함을 전했다.

타우린은 6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타우린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모습을 캡쳐한 스틸과 함께 유준상이 지난 5일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타우린은 "우와 이것이 방송의 힘. 더 더 열심히 할게요. 미우새(미운 우리 새끼) 최고"라는 언급과 함께 유준상의 영상에 대해서도 "감동"이라고 짧게 답했다.

앞서 유준상은 방송에서 뮤지컬 배우들로 구성된 걸그룹 타우린을 언급하고 "오만석이 지어준 이름이다. 자양강장제라는 뜻이며 뮤지컬 '그날들'에서 함께 했던 멤버들이다. 오만석이 취중에 '너희들 이름은 타우린이야'라고 말하고 쓰러졌다"라고 밝혔다.

타우린은 지난 2014년 싱글 앨범 'Wish List'로 데뷔, 남다른 가창력과 미모를 겸비하며 시선을 모았다. 특히 'Wish List'는 유준상이 작곡한 곡으로도 알려지기도 했다. 이외에도 타우린은 2015년 싱글 앨범 '녹아', 'Love is Coffee'를 발매했는데 'Love is Coffee' 뮤직비디오는 유준상이 연출을 맡고 직접 출연하기도 했다.


타우린은 2018년 첫 발라드 '그 해 가을'로 활동을 이어갔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