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태양, 기부 플리마켓 연다 "수익금 전액 기부"[전문]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0.01.02 15:07 / 조회 : 203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빅뱅 태양 인스타그램


아이돌그룹 빅뱅 멤버 태양이 애장품을 모아 기부 플리마켓 및 경매를 연다.


태양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장의 스틸을 공개했다. 스틸에는 태양이 자신의 동료들과 함께 진행하는 기부 플리마켓&경매 '화답'의 일시 및 장소 등이 적혔다.

이에 따르면 '화답'은 오는 18일 서울 성수동 모처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태양은 "지난 한 해 같은 자리에서 저를 사랑해주시고 기다려주신 팬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운을 떼고 "전역 이후 뜻깊은 일을 하고 싶기도 했고 여러분을 만나 함께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고민을 했다"라고 밝혔다.

태양은 "여러분과 함께 따뜻한 새해를 시작하고 싶어 저와 제 친구들이 애장품들을 모아 기부 플리마켓과 경매를 준비했다"라며 "이를 통해 여러분들도 만나고 좋은 일도 같이 할 수 있을 것 같아 설렌다"라고 전했다.


태양은 이와 함께 "플리마켓 수익금 전액은 청각장애 아동 청소년들이 세상의 아름다운 소리와 음악을 듣는 데 도움이 되도록 '사랑의 달팽이'를 통해 기부될 것"이라고 덧붙여 훈훈함을 더했다.

태양은 지난 2019년 11월 현역 군 생활을 마치고 전역했다.

◆ 빅뱅 태양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안녕하세요 태양입니다. 지난 한 해도 항상 같은 자리에서 저를 사랑해주시고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전역 후에 뭔가 뜻깊은 일을 하고 싶기도 했고 무엇보다 여러분을 만나 함께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고민해보았습니다.

그래서 여러분과 함께 더욱 따뜻한 새해를 시작하고 싶어 저와 제 친구들이 애장품들을 모아 기부 플리마켓과 경매를 준비해보았습니다. 플리마켓으로 여러분을 만나고 좋은 일도 같이 할 수 있는 것 같아 벌써 설레고 기쁜 마음입니다.

플리마켓의 수익금 전액은 청각장애 아동청소년들이 세상의 아름다운 소리와 음악을 듣는데 도움이 되도록 ‘사랑의 달팽이’를 통해 기부될 예정입니다. 좋은 물건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참여해주셔서 따뜻한 추억들 가지고 가셨으면 합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