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SBS 가요대전' 웬디X승희X은하X솔라, '드림 터치' 컬래버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9.12.23 14:22 / 조회 : 3233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그룹 레드벨벳 웬디, 오마이걸 승희, 여자친구 은하, 마마무 솔라(왼쪽부터) /사진=임성균 기자, 김휘선 기자, 강민석 인턴기자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웬디, 오마이걸 멤버 승희, 여자친구 멤버 은하, 마마무 멤버 솔라가 애니메이션 OST로 '2019 SBS 가요대전' 스페셜 무대를 꾸민다.


23일 '2019 SBS 가요대전' 측에 따르면 'TOUCH'라는 키워드로 펼쳐질 '2019 SBS 가요대전'에서 레드벨벳 웬디, 오마이걸 승희, 여자친구 은하, 마마무 솔라는 누구나 들으면 아는 애니메이션 OST로 감미로운 스페셜 무대를 장식한다. 이들은 한 명씩 친근한 애니메이션 OST로 동화 속 판타지 세계를 선사하고, 네 명의 합동 컬래버레이션으로 '드림 터치'를 성사시킬 예정이다.

이 외에도 압도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을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와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은 '리터치'라는 주제로 남녀 듀엣곡을 부를 예정이어서 환상의 듀오 무대를 장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2019 SBS 가요대전' 연출을 맡은 박미연 PD는 "이번 '2019 SBS 가요대전'은 전 세계를 열광시켰던 K-POP 음악으로 서로를 위로하고 소통하며 다사다난했던 올 한 해 가요계를 따뜻하게 마무리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트와이스, 레드벨벳, GOT7, 마마무, 세븐틴, 뉴이스트, AOA, 몬스타엑스, 에이핑크, 여자친구, 아스트로, 스트레이키즈, 청하, 오마이걸, NCT DREAM, NCT127, ITZY, 엔플라잉,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이 출연하는 '2019 SBS 가요대전'은 오는 25일 오후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