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단체 오피셜 포토 공개..구멍 없는 비주얼 맛집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9.12.23 08:59 / 조회 : 80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그룹 베리베리가 단체 오피셜 포토와 타이틀 곡명을 전격 공개했다.


23일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베리베리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FACE ME'의 단체 오피셜 포토를 게재했다. 지난 16일부터 22일까지 개인 캐릭터 영상과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며 개개인의 매력을 어필한 베리베리는 단체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며 완전체로 느낄 수 있는 아우라를 발산했다.

공개된 완전체 오피셜 포토에서 베리베리는 같은 스타일의 교복을 입고 시크한 무드로 강렬함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각자의 개성의 살린 세련된 스타일링과 함께 자연스러운 포즈를 매력을 극대화하고 있다.

특히 베리베리는 통일된 스타일과 개성을 담은 스타일링에도 7인 7색의 빛깔을 보여주고 있으며 멤버 모두 한층 업그레이드된 외모와 남자다움으로 고품격 비주얼 그룹임을 입증했다.

또한, 베리베리의 미니 3집 앨범 'FACE ME'의 타이틀곡은 'Lay Back'인 것으로 드러났다. 앞서 밝고 청량한 카리스마 콘셉트를 선보인 베리베리가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색다른 매력이 기대를 모은다.


베리베리의 세 번째 미니 앨범 'FACE ME'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지만 소외되고 단절됨 속에서 상처받은 청춘들이 자신을 마주하며 자신을 인정하고 사랑하는 과정을 담고 있다.

베리베리는 오는 2020년 1월 7일 세 번째 미니앨범 'FACE ME'를 발표하고 본격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