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측 "비아이, '모먼트' 작업 참여 안했다"(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9.12.16 10:56 / 조회 : 91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스윙엔터테인먼트


가수 김재환 측이 컴백 앨범 '모먼트'에 아이돌그룹 아이콘 전 멤버 비아이가 작업에 참여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스윙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 공식입장을 통해 "작곡가 팀에게 확인해본 결과, 거론되고 있는 작곡가의 참여는 없는 것으로 확인했다"라고 전했다.

김재환의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시간이 필요해'를 비롯해 'After party'(애프터 파티), '누나'(NUNA), 'Who Am I'(후 엠 아이), '파라다이스'(Feat. 박우진 of AB6IX), 'Zzz'까지 총 6트랙이 수록됐으며, 솔로 가수 김재환으로서 계속되는 새로운 시도와 매 순간 성장하고 있는 그의 음악적 역량들을 담아냈다.

김재환은 '모먼트'의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했으며 정대감, 화이트99, 이단옆차기, TIME, GRVVITY 등 내로라하는 실력파 작사 및 작곡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AB6IX 멤버이자 워너원 동료였던 박우진이 '파라다이스 랩 메이킹과 피처링에 참여했다.

앞서 일각에서는 모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지난 12일 발매된 김재환의 2번째 미니앨범 '모먼트'(MOMENT) 수록곡들을 비아이가 작업한 것으로 보인다는 내용이 담겨 시선을 모았다.


비아이는 지난 2015년 아이콘 멤버로 데뷔했지만 최근 대마초 혐의로 지난 6월 팀 탈퇴를 선언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