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이윤지父 생일파티 공개..'흥 DNA' 폭발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9.12.15 14:3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BS


이윤지, 정한울 부부가 이윤지 아버지의 생일파티에서의 에피소드를 전한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윤지♥정한울 부부가 준비한 이윤지 아버지의 생일파티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시작부터 스튜디오를 한바탕 놀라게 한 사연이 공개된다. 그 이유는 이윤지, 정한울 부부가 준비한 이윤지 아버지의 생일파티에 외증조부모부터 라니까지 무려 4대가 모였기 때문이었다.

뒤이어 공개된 영상에 스튜디오는 또 한 번 발칵 뒤집혔다. 생신을 맞은 외할아버지를 위해 라니가 준비한 깜찍한 노래 선물에 이어 20년 경력의 저명한 노래강사인 이윤지의 어머니가 직접 작사한 곡을 온 가족이 부르며 역대급 흥잔치를 벌인 것.

'흥 DNA'가 폭발한 이윤지의 가족 사이에서 정한울은 진땀을 흘리며 장모님의 노래를 불렀다.


또한, 가족들은 흥에 이어 식성까지 닮은 모습을 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가운데 라니는 "난 고기랑 냉면"이라며 5세만의 확고한 취향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결혼 65년 차를 맞은 외증조부모는 부부 금슬의 비결로 부부 싸움을 꼽아 모두를 폭소케 했다.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싸움으로 시작한 기막힌 연애사를 밝혀 이윤지, 정한울 부부는 물론 스튜디오 출연진들 모두 포복절도했다는 후문.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