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동' '백두산' '신비아파트 극장판' [강추비추]

전형화 기자 / 입력 : 2019.12.15 10:00 / 조회 : 3856
  • 글자크기조절
image
[강추비추] '시동' '백두산' '신비아파트 극장판'


다음주 개봉 예정 영화를 소개합니다

길었던 '겨울왕국2' 독주 체제가 끝날 전망이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한국영화 기대작들이 일제히 개봉한다. 18일 '시동'이 개봉하는 데 이어 19일 '백두산'이 공개된다. 겨울방학을 맞은 어린이 관객들을 겨냥한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도 선보인다.

image
'시동' 스틸


'시동', 감독 최정열, 러닝타임 102분, 15세 관람가

학교도 싫고 집도 싫고 공부는 더더욱 싫은 택일. 절친한 친구 상필은 빨리 돈을 벌고 싶다며 사회로 뛰어든 반면 택일은 무작정 집을 뛰쳐나간다. 택일은 우연히 찾은 장품반점에서 숙식제공이란 말에 아르바이트를 시작한다. 그리고 그곳에서 남다른 포스의 주방장 거석이형을 만나게 된다.

강민경 기자

강추☞단발머리로 변신한 마동석, 청춘 박정민과 정해인의 성장담이 보고싶다면.

비추☞배꼽을 부여잡는 웃음을 원한다면.



image
'백두산' 스틸


'백두산', 감독 이해준 김병서, 러닝타임 128분, 12세 관람가

백두산이 갑작스럽게 폭발해 한반도가 순식간에 아비규환이 된다. 사상 초유의 추가 폭발을 막기 위해 지질학 교수 강봉래의 이론에 따라 전역을 앞둔 특전사 대위 조인창이 비밀 작전에 투입된다. 조인창은 북한의 특수요원 리준평과 접선에 성공, 남과 북을 마비시킬지 모를 대재앙을 막기 위한 작전을 시도한다.

전형화 기자

강추☞ 이병헌과 하정우의 유머와 백두산 폭발이란 재난이 만날 때.

비추☞ 마동석이 백두산을 때려잡진 않는다.



image
'신비아파트 극장판' 스틸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감독 변영규,97분,전체 관람가

겨울방학을 맞아 가족여행을 떠난 하리와 두리 남매는 비행기 날개에 쓰러진 하늘도깨비 주비를 발견하고 신비와 금비를 소환한다. 주비를 구해준 순간, 정체를 알 수 없는 '스큐트'들의 공격이 시작되고, 깊은 바닷속 관에서 부활한 전설의 괴수 요르문간드가 비행기를 집어 삼키려 한다. 창공의 퇴마사로 선택된 강림이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합류하지만 세상을 파괴하려는 요르문간드의 공격은 더욱 거세진다.

강민경 기자

강추☞ 스케일이 커져서 돌아온 신비, 하리 두리 남매의 짜릿한 이야기

비추☞ 상영관 찾아 삼만리.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