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벗는 '천문'·'백두산' & 첫 공개 '해치지않아'·'미스터주' 外 [넥스트위클리]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9.12.15 09:00 / 조회 : 1021
image
/사진=영화 '천문: 하늘에 묻는다' 포스터


다음주 영화계 소식 알려드립니다.

○...16일 오후 2시 서울시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천문: 하늘에 묻는다'(감독 허진호)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린다. 시사 후 진행되는 기자간담회에는 최민식, 한석규, 허진호 감독이 참석해 영화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영화 '천문: 하늘에 묻는다'는 조선의 하늘과 시간을 만들고자 했던 세종(한석규 분)과 장영실(최민식 분)의 숨겨진 이야기다.

image
/사진=올해의 여성영화인상 시상식 포스터


○...'올해의 여성영화인상' 시상식이 16일 오후 6시 씨네큐브 광화문에서 개최된다. '올해의 여성영화인상 시상식'은 한 해 동안 주목할 만한 활약을 펼친 여성영화인을 조명하는 국내 유일의 여성영화인 시상식으로 매해 가장 뛰어난 성과와 전문성, 활발한 활동을 보여준 여성영화인들에게 상을 수여한다. 이날 문소리가 특별상을 수상함과 동시에 단독 MC를 맡아 시상식을 진행한다.

image
/사진=영화 '캣츠', '백두산' 포스터


○...16일 오후 7시 '캣츠' 옥주현 뮤지컬 갈라 콘서트와 영화 '백두산'(감독 이해준·김병서)의 레드카펫 쇼케이스가 개최된다. 먼저 '캣츠' 옥주현 뮤지컬 갈라 콘서트는 여의도 IFC몰 지하 3층 노스 아트리움에서 진행된다. 옥주현은 갈라 콘서트를 통해 '캣츠'의 넘버들을 부를 예정이다. 이어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는 '백두산' 레드카펫 쇼케이스가 열린다. 이 자리에는 이병헌, 하정우, 전혜진, 배수지, 이해준 감독, 김병서 감독이 참석한다. 특별 게스트로 최근 인기 급상승 중인 펭수도 함께한다.

image
/사진=영화 '해치지않아' 포스터


○...코미디 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해치지않아'(감독 손재곤)가 첫 공개된다. 18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에서 영화 '해치지 않아' 제작보고회가 진행된다. 이 자리에는 안재홍, 강소라, 박영규, 김성오, 전여빈, 손재곤 감독이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해치지않아'는 망하기 일보 직전의 동물원 동산파크에 야심차게 원장으로 부임하게 된 변호사 태수(안재홍 분)와 팔려간 동물 대신 동물로 근무하게 된 직원들의 기상천외한 미션을 그린 이야기다.

image
/사진=영화 '백두산' 포스터


○...영화 '백두산'이 연말 극장가 세 개의 작품 중 가장 마지막으로 공개된다. 18일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백두산' 언론배급시사회가 진행된다. 시사 후 기자간담회에는 이병헌, 하정우, 전혜진, 배수지, 이해준 감독, 김병서 감독이 참석한다. '백두산'은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다.

image
/사진=영화 '미스터 주' 포스터


○...19일 오전 11시 서울 중구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영화 '미스터 주'(감독 김태윤) 제작보고회가 개최된다. '미스터 주'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이성민 분) 갑작스런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린 코미디다. '미스터 주' 제작보고회에는 김태윤 감독, 이성민, 김서형, 배정남이 참석해 영화와 관련된 질의응답 시간을 가진다.

  • 트위터
  • 페이스북
  • 라인
  • 웨이보
  • 프린트
  • 이메일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