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클라쓰' 박서준, 티저 포스터 공개..만찢 싱크로율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9.12.13 08:27 / 조회 : 762
image
/사진제공=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박서준 티저 포스터 공개됐다. 박서준은 만화책을 찢고 나온 듯한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13일 '이태원 클라쓰'(연출 김성윤, 극본 조광진) 측은 눈부시게 빛나고 뜨거운 청춘 박새로이로 변신한 박서준의 티저 포스터를 공했다. 동명의 다음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단밤 옥상에 올라 발아래 펼쳐진 이태원의 모습을 두 눈에 담는 박서준의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단밤은 극 중 박새로이(박서준 분)가 운영하는 가게로 그의 꿈이 녹여져 있는 공간이다. 이곳에서 그의 통쾌한 청춘 반란이 펼쳐진다. 여기에 '이루고 싶은 꿈이 생겼다 지금 이곳에서'라는 문구는 따뜻한 미소 너머 깊은 눈빛에 담긴 그의 이야기에 기대와 궁금증을 더한다.

박서준은 소신 하나로 이태원 접수에 나선 박새로이 역을 맡았다. 박새로이는 불의에 타협할 줄 모르는 직진 청년이다. 사그라지지 않는 분노를 안고 입성한 이태원 거리에서 새로운 꿈의 도전을 시작한 그가 요식업계의 대기업 장가를 향한 거침없는 반격으로 통쾌한 사이다를 선사한다.

앞서 박서준은 "박새로이는 원작을 보신 많은 분들의 인생 캐릭터로 꼽히는 만큼 부담도 크지만, 그만큼 매력적인 인물이라 도전해보고 싶었다"는 소감을 밝힌 바 있다. 꿀잼을 보장하는 탄탄한 원작과 매 작품 인생캐(인생 캐릭터) 경신을 이어가고 있는 박서준의 취향저격 만남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태원 클라쓰'는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의 작은 거리에서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가 다이내믹하게 펼쳐진다.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연애의 발견' 등을 통해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성윤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웹툰 '이태원 클라쓰'로 통쾌한 재미와 깊은 공감을 선사한 원작자 조광진 작가가 직접 대본 집필을 맡아 기대를 모은다.

강력한 개성으로 무장한 원작 캐릭터에 새로운 매력을 불어넣을 배우들의 하드캐리 활약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먼저 패기 넘치는 청춘의 얼굴부터 여심을 녹이는 로코킹에 이르기까지 한계 없는 변신을 이어온 박서준, 독보적인 매력과 탄탄한 연기로 주목받는 김다미, 설명이 필요 없는 유재명을 비롯해 자신만의 색으로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채워가고 있는 대세 배우 권나라 등이 합류해 퍼펙트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태원 클라쓰' 제작진은 "원작 캐릭터의 매력을 증폭시킬 박서준표 '박새로이'의 탄생을 기대해도 좋다.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깊이 있는 스토리로 재탄생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태원 클라쓰'는 '초콜릿' 후속으로 오는 2020년 1월 31일 첫 방송된다.

  • 트위터
  • 페이스북
  • 라인
  • 웨이보
  • 프린트
  • 이메일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