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도현·산다라박·산들·김재환·주이, '밍글라바' 출격(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9.12.10 14:11 / 조회 : 106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BS FiL


윤도현, 산다라박, 산들, 김재환, 주이가 SBS FiL '나의 음악 쌤, 밍글라바'로 뭉친다.

새롭게 론칭된 채널 SBS FiL(에스비에스 필)은 10일 "개국 기념으로 기획한 오리지널 콘텐츠 '나의 음악 쌤, 밍글라바'의 출연자로 윤도현, 산다라박, 산들, 김재환, 주이가 함께 한다"라고 밝혔다.

'나의 음악 쌤, 밍글라바'는 예체능 수업이 흔치 않은 미얀마에서 K팝 스타들이 음악 수업을 가르치며 겪는 감동과 재미의 예능 프로그램. 미얀마에서 음악 수업을 펼칠 선생님들이 바로 윤도현, 산다라박, 산들, 김재환, 주이다.

윤도현은 보컬, 프로듀싱은 물론 작곡, 연주 능력을 다 갖춰 음악 선생님으로서의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며 미얀마 학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며 산다라박, 산들, 김재환, 주이 역시 보컬, 자작곡, 악기 연주 등의 숨겨온 능력을 발산하며 음악 선생님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이들은 미얀마로 향하기 전부터 학생들을 잘 가르치기 위해 많은 것들을 준비했으며, 촬영하면서 아이들을 가르치는 일이 얼마나 소중하고 가슴 벅찬 일인지 알았다며 프로그램에 많은 애정을 쏟았다는 후문.

아이들의 첫 음악수업, 미얀마의 교육 문화 등 다양한 그림으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나의 음악 쌤, 밍글라바'는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방송프로그램제작지원 사업 해외 진출형 부문 국제공동제작 분야 선정작으로 내년 1월 중 SBS FiL, SBS MTV을 통해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