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자이언츠, 사회 공헌 기금 전달식 실시

김우종 기자 / 입력 : 2019.12.10 12:06 / 조회 : 2136
  • 글자크기조절
image
롯데 선수단의 기금 전달식 모습. /사진=롯데 자이언츠 제공
롯데 자이언츠가 지난 6일 롯데시네마 광복점에서 사회공헌 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롯데는 이번 시즌 달성한 각종 기록을 통해 다양한 사랑 나눔 적립행사를 실시했다. 부산지역 6개 후원사와 연계해 지역 내 소외계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이번 전달식에서 적립 내용을 전달했다.

우선 메인 스폰서 콜핑에서 3천만원 상당의 방한의류, 대한항공에서 2천만원 상당의 항공권, 비추미안경에서 1천8백만원 상당의 안경, 아람출판사에서 아동도서 5800권을 적립해 부산지역 초등학교 및 지역 소외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의료부문에서는 동래로덴치과, 오성병원, 효성시티병원과 함께한 적립 프로그램에서 올해 총 1억1천만원의 기금을 적립해 관절, 임플란트 등 평소 수술을 받기 어려웠던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수술 지원을 진행한다.

또 올 시즌 선수단과 팬들이 함께 참여해 더 뜻깊은 유니폼 공매 기부금 1천8백만원과 주니어 자이언츠의 '내일은 홈런왕' 수익금 2백만원, 입양대기아동 후원을 위한 네이버 해피빈 정기저금 캠페인으로 적립한 2백만원 상당을 한국백혈병 어린이재단과 홀트아동복지회에 각각 전달한다.


롯데 자이언츠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시행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기자 프로필
김우종 | woodybell@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김우종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