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황민현, 여행 중에도 팬 생각..휴식 중인 일상 공개

정가을 인턴기자 / 입력 : 2019.12.10 10:29 / 조회 : 158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황민현 인스타그램
그룹 뉴이스트 멤버 황민현이 휴식 중인 일상을 공개했다.


황민현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도의 글귀 없이 여행 중인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황민현은 사막 위 모래사장에 앉아 먼 지평선을 바라보고 있다. 황민현은 벙거지 모자와 슬리퍼의 편안한 차림으로 자연을 바라보며 '힐링' 중인 자신의 일상을 전했다. 황민현은 늠름한 뒷모습을 자랑하며 여행 중에도 팬들에게 일상을 공유하는 '팬사랑' 면모를 선보였다.

image
/사진=황민현 인스타그램
이어 황민현은 드넓은 사막의 한가운데 서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황민현은 여행 중인 자신의 그림자를 게재, 편안한 여행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전하며 팬들에게 행복을 선사했다. 황민현은 얼굴은 보이지 않지만 실루엣만으로도 잘생김을 자랑하며 많은 눈길을 끌었다.

image
/사진=황민현 인스타그램
이외에도 황민현은 또한 야자수, 조개껍질, 산 등의 자연 경관을 함께 게시하며 팬들로 하여금 '대리 휴식'을 체험하게 했다.


이를 접한 다수의 네티즌들은 "민현이가 보고 느끼는 예쁜 것들을 공유해 줘서 고마워", "즐거운 여행 보내고 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황민현이 속한 뉴이스트는 지난 10월 7번째 미니 앨범 'The Table'을 발매, 타이틀곡 'LOVE ME'로 활발히 활동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