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작년 이어 한국장학재단 1억원 기부.."대학생 여러분 응원해요" [전문]

전시윤 인턴기자 / 입력 : 2019.12.09 19:4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홍진영 인스타그램


트로트 가수 홍진영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대학생들을 위해 기부하는 선행을 실천했다.


9일 홍진영은 자신의 SNS에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한국 장학 재단 다녀왔다"라며 운을 뗐다.

그는 "작년부터 내 이름을 건 장학금이 생겼다는 게 정말 또 다른 행복과 기쁨이었다"라며 "누군가에게 조금이라도 힘이 될 수 있었다는 행복, 또 그 친구들에게서 받은 진심 어린 편지를 읽는 기쁨은 말로 표현하기 부족하다"라며 뿌듯해했다.

이어 "올해는 내게 너무 힘들었기도 한 해였다"라며 "꾸준히 날 아껴주고 응원해준 여러분들에게 받았던 그 많은 사랑만큼 앞으로도 계속 조금씩 보답하고, 항상 감사해하며 살겠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전국에 있는 꿈을 꾸고, 꿈을 그리고, 꿈을 향해 달려가는 대학생 여러분 항상 지치지 말고 용기 잃지 말고 꼭 좋은 꿈 꾸길 바란다"라며 "이 누나가, 이 언니가 응원한다"라고 전했다.

홍진영은 작년에도 장학재단에 1억 원을 기부했다. 장학재단은 홍진영의 기탁금을 저소득층 대학생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다음은 홍진영 게시글 전문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한국장학재단 다녀왔습니다^^

작년부터 제 이름을 건 장학금이 생겼다는 게 정말 제게는 또 다른 행복과 기쁨이었습니다.

제가 누군가에게 조금이라도 힘이 될 수 있었다는 행복 또 그 친구들에게서 받은 진심 어린 편지를 읽는 기쁨 그것들은 말로 표현하기 너무 부족하겠지요.

저에게 올해는 너무 힘들었었던 한 해이기도 했었는데요. 꾸준히 절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셨던 여러분께 받았던 그 많은 사랑만큼 앞으로 계속 조금씩 보답하면서 항상 감사해하면서 살게요.

전국에 있는 꿈을 꾸고 꿈을 그리고 꿈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대학생 여러분 항상 지치지 말고 용기 잃지 말고 꼭 좋은 꿈 꾸길 바랄게요.

이 누나가 이 언니가 응원해요♡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