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3' 태사자 김형준 소속사 새 둥지..활동 박차(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9.12.06 16:5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크리에이티브꽃


인기 아이돌그룹 태사자 멤버로 활동했던 김형준이 새 소속사와 계약을 체결하고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소속사 크리에이티브꽃은 6일 공식입장을 통해 "지난 4일 태사자 김형준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크리에이티브꽃은 "'슈가맨3' 방송 이후 넘치는 관심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김형준이 크리에이티브꽃을 통해 그동안 보지 못했던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활동들을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크리에이티브꽃은 이어 "오랜만에 활동하는 만큼,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며 "현재 미국에 거주 중인 이동윤도 활발한 활동은 어려우나, 태사자와 관련한 무대들이 있다면 크리에이티브꽃과 함께 하기로 했다"라고 덧붙였다.

크리에이티브꽃은 이와 함께 "태사자의 김영민을 제외한 3명의 멤버가 크리에이티브꽃과 함께 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향후 태사자와 관련한 전반적인 방향을 제시하고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들을 마련해 보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앞서 김형준은 지난 11월 30일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3' 무대에 올라 태사자 멤버로 오랜만에 대중 앞에 서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김형준은 방송을 통해 최근 '쿠팡맨'으로 일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image
/사진=김형준 인스타그램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