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하이킥' 이순재X정일우 '해투4' 재회..오현경 특별 MC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9.12.07 07:00 / 조회 : 3382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순재(왼쪽)와 정일우 /사진=스타뉴스


MBC 인기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활약한 배우 이순재와 정일우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서 재회한다.

7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이날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별관에서 진행되는 '해피투게더4' 녹화는 '해투에서 하이킥'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배우 이순재, 정영숙, 정일우, 이석준이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네 사람 모두 현재 연극 무대에서 활동 중이다. 이순재와 정영숙은 노년의 로맨스를 다룬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에 함께 출연하고 있으며, 정일우와 이석준은 상처받은 소년의 사랑에 대한 갈망을 담아낸 연극 '엘리펀트송' 무대에 오르고 있다.

또한 이순재와 정일우는 2000년대 초 선풍적인 인기를 끈 '거침없이 하이킥'에 함께 출연한 인연이 있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거침없이 하이킥' 방송 당시 할아버지와 손자로 함께 연기 호흡을 맞췄다. 오랜만에 '해피투게더4'를 통해 재회하는 두 사람이 어떤 이야기를 나눌지 관심이 모일 전망이다.

스페셜 MC 자리에는 배우 오현경이 투입될 전망이다. 오현경도 이순재와 '거침없이 하이킥'의 시즌2 격인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부녀지간으로 등장해 함께 열연을 펼쳤다.

'해피투게더4' 촬영분은 이달 중 방송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