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브스 아웃', 북미 박스오피스 복병..韓서도 흥행 청신호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9.12.03 10:01 / 조회 : 209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나이브스 아웃' 스틸컷


미스터리 추리 스릴러 '나이브스 아웃'이 북미 추수감사절 기간 중 개봉해 흥행 기록을 세웠다.


지난달 27일 북미서 개봉한 '나이브스 아웃'은 예상을 훌쩍 뛰어넘으며 주말 북미박스오피스에서 4100만 달러(한화 약 486억원) 의 수익을 거뒀다. 동시기 개봉작 중 박스오피스 1위의 기록으로, 월드 와이드 흥행 수익은 7천만불 기록했다. 이번주내 1억불 돌파가 확실시 된다.

'나이브스 아웃'은 북미 개봉 전 '겨울왕국2'로 인한 고전을 예상, 주말 2천만불 내외의 흥행을 예상했으나 예상치의 2배 넘는 흥행기록을 선보였다. '나이브스 아웃'은 북미 극장가 '겨울왕국2'의 평가 받으며 관객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국내에서도 이번주 개봉작중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면 롯데시네마 예매율 1위 기록하며 흥행 청신호를 켰다.

'나이브스 아웃'은 베스트셀러 미스터리 작가가 85번째 생일에 숨진채 발견된 사건을 둘러싸고 치밀하고 숨가쁜 이야기를 선보이는 영화다. 크리스 에반스와 다니엘 크레이그가 개성강한 연기로 관객을 사로잡는다. 또 아나 디 아르마스, 제이미 리 커티스, 토니 콜레트, 돈 존슨, 마이클 섀넌, 라케이스 스탠필드, 캐서린 랭포드, 제이든 마텔, 크리스토프 플러머 등 초호화 캐스팅의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만날 수 있다.


영화 개봉 이후 시리즈로 제작해달라는 관객들 요청 역시 늘어나는 중이라 새로운 프렌차이즈의 등장이 될지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나이브스 아웃'은 한국에서 12월 4일 개봉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