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연우X태하 탈퇴→6인조 재편..팬들 충격[★NEWSing]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9.11.30 09:49 / 조회 : 165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스타뉴스


걸그룹 모모랜드(MOMOLAND)가 6인조로 재편된 가운데 팬들이 받은 충격은 쉽게 가시질 않는 모양새다.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30일 공식입장을 통해 태하와 연우가 팀을 탈퇴해 새로운 시작을 한다고 밝혔다. 데이지는 아직 협의 중이다. 이로써 모모랜드는 6인조로 재편됐다.

소속사에 따르면 태하와 연우는 오랜 시간 동안 본인들의 진로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해왔고, 이러한 고민과 관련해 충분한 시간을 갖고 대화를 나눴다. 이에 태하는 본인의 의견을 우선 존중하여 전속계약 해지와 함께 새로운 곳에서 새롭게 시작하게 됐다. MLD엔터테인먼트는 "태하 양의 새 출발에 응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연우는 모모랜드 활동에 대한 애정이 깊었으나, 배우 활동과 병행하는 것은 팀과 연우 양 모두에게 무리라 판단하여 팀을 떠나 당사 소속 배우로서의 활동에 집중하기로 결정했다.

MLD엔터테인먼트는 "이러한 결정은 앞서 오랜 시간 동안 아티스트와 당사 간 많은 대화와 협의 끝에 신중하게 내린 결정이므로 괜한 억측과 오해는 삼가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러한 소속사의 설명에 팬들은 충격적이라는 반응이다. 연우부터 태하, 데이지는 지난 활동부터 불참해왔기 때문에 지금의 6인조 모모랜드의 모습은 이미 대중에게 익숙하다. 그러나 시작부터 함께 해온 멤버들의 탈퇴에 팬들은 당황한 반응을 보이면서도 그들의 앞길을 응원하고 있다.

한편 모모랜드는 2016년 11월 10일 9인조로 데뷔한 걸그룹이다.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했음에도 불구하고 초반에는 크게 주목을 받지 못했지만 주이의 활약과 2018년 1월 발매한 '뿜뿜'이 크게 히트를 치면서 인기 걸그룹으로 올라서게 됐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