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코너 '바바바 브라더스' 치명적 매력..흥 유발

이건희 기자 / 입력 : 2019.11.29 10:36 / 조회 : 111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2TV


개그맨 박준형, 서남용, 김수영, 송준석이 '바바바 브라더스'의 치명적 매력으로 흥을 유발하고 있다.


KBS 2TV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 속 코너 '바바바 브라더스'는 박준형, 서남용, 김수영, 송준석이 선보이는 신선도 200% 초긍정개그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율동과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이에 각종 SNS, 학예회, 장기자랑 등에서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네 사람의 4인 4색 개성 넘치는 각자의 긍정개그도 인기 비결로 꼽힌다. 박준형의 두 눈을 부릅뜬 진행개그와 서남용의 머리카락쇼, 김수영의 식탐개그, 송준석의 해맑은 긍정개그는 각자 개성 넘치는 바바바 댄스와 절묘하게 어우러진다.

이처럼 '바바바 브라더스'는 힘든 세상을 즐겁게 살아갈 수 있는 방법에 웃음을 더한 갑 오브 갑 중독개그로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 주 '바바바 브라더스'에서는 이별을 당했을 때, 친구들과 비교될 때와 같은 부정적인 상황을 이겨내는 긍정 파워를 선보인다고 예고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바바바 브라더스'는 오는 12월 1일 '개그콘서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개그콘서트'는 오는 12월 7일부터 토요일 오후 9시 15분으로 방송시간을 변경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