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X이하늬X박형식X임윤아, 청룡영화상 男女 인기상 '영광'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9.11.21 22:10 / 조회 : 197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이광수, 이하늬, 박형식, 임윤아 /사진=제40회 청룡영화상 방송화면 캡처


배우 이광수, 이하늬, 박형식, 임윤아가 제40회 청룡영화상 인기상을 수상했다.

21일 오후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제40회 청룡영화상이 개최됐다.

제40회 청룡영화상에서는 총 18개 부문을 시상한다. 지난해 10월 12일부터 2019년 10월 10일까지 개봉한 한국영화를 대상으로 영화계 각 분야 전문가들에게 진행한 설문조사를 통해 후보자를 선정했다.

이날 이광수, 이하늬, 박형식, 임윤아가 남녀 인기상을 수상했다. 먼저 이광수는 "이렇게 좋은 영광스러운 자리에 좋은 상까지 받은 것을 보니 못 살지 않은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하늬는 "너무 감사하다. 올라올 줄 모르고 운동화 신고 있다가 바꿔 신은 걸 잘 했다고 생각한다. '극한직업'이 단체로 받은 상이다"라고 미소를 지었다.

박형식은 "군복무 중이라서 어떠한 역할이라도 정말로 다 할 수 있을 것 같다. 시켜만 주신다면 1년 남았다. 열심히 갈고 닦고 있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임윤아는 "이렇게 큰 자리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게 되어서 영광이다. '엑시트'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든 인사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