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태주,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 캐스팅..UL엔터와 전속 계약(공식)

이건희 기자 / 입력 : 2019.11.21 15:04 / 조회 : 1474
  • 글자크기조절
image
강태주./사진제공=UL 엔터테인먼트


배우 강태주가 웹드라마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의 주연으로 캐스팅 됐다.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극본 최수영, 연출 김재홍)는 중고거래 사이트를 배경으로 한 현실공감 청춘로맨스물로, 오래 만난 남자친구에게 차이고 자신을 '연애 시장'의 중고처럼 생각하는 여자가 중고의 가치를 알아주는 남자를 만나 자존감을 회복하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이야기가 담긴다.

극 중 강태주는 사랑 앞에선 직진만 하는 연하남 유은호 역을 맡았다. 유은호는 중고 노트북을 구매하다 만난 나라(하나 분)가 자신이 본 처참한 이별 현장의 주인공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자꾸만 눈길이 간다. 밝고 풋풋한 연하남의 면모는 물론 따뜻하고 듬직한 모습까지 겸비해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image
강태주./사진제공=UL 엔터테인먼트


앞서 강태주는 다수의 광고 모델로 활동해 왔다. 훈훈한 외모와 청럄감 넘치는 모습으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강태주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 UL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후 단숨에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의 주연을 꿰차며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한편 2019년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 '플랫폼 다변화의 따른 드라마 창의인재 양성과정'을 통해 제작된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는 오는 2020년 웹드라마로 공개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