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남' 전현무, 이혜성과 열애 축하에 "감사합니다"

신도림=윤성열 기자 / 입력 : 2019.11.20 14:41 / 조회 : 2697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tvN


방송인 전현무가 이혜성 KBS 아나운서와 열애가 알려진 후 첫 공식석상에 나섰다.

전현무는 20일 오후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라마다 서울 호텔에서 진행된 tvN 예능 프로그램 '문제적 남자 : 브레인 유랑단'(이하 '문제적 남자')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앞서 이혜성 아나운서와 교제로 화제를 모았던 전현무는 이날 '열애 축하한다'는 기자의 말에 "감사하다"고 짧게 답했다. 다만 그는 관련 소감을 묻자 "'문제적 남자' 제작발표회니까 (관련 언급은) 적절치 않은 것 같다"며 "양해 부탁드린다"고 답을 꺼렸다.

전현무가 출연하는 '문제적 남자'는 독창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남자들이 고퀄리티 문제들을 두고 열띤 토크를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끌었다.

지난 6월 10일 방송을 끝으로 5개월간의 재정비 기간을 가진 '문제적 남자'는 '브레인 유랑단'이라는 부제를 달고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왔다. 이번 시즌은 스튜디오를 떠나 학교, 대기업 등 일상의 천재들이 있을 법한 곳으로 나가 일반인들과 함께 문제를 푸는 방식으로 꾸며진다.

전현무, 하석진, 김지석, 이장원이 시즌1에 이어 출연을 결정했으며, 모델 주우재와 크리에이터 도티가 새 멤버로 합류했다. 오는 21일 오후 8시 10분 첫 방송.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