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성악과 출신 조민규 누구? 실검에 생일까지 '겹경사'

전시윤 인턴기자 / 입력 : 2019.11.19 13:20 / 조회 : 305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조민규 인스타그램
포레스텔라 소속 성악가 조민규가 19일 MBC FM4U '오늘 아침 정지영입니다'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그가 누구인지에 대해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조민규는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세다. 서울대 성악과에서 학사와 석사를 수료했다. 이후 지난해 종합편성채널 JTBC 음악 예능프로그램 '팬텀싱어' 시즌 2에 출연, 포레스텔라 멤버가 돼 우승하며 이름을 알렸다.

그는 현재 MBC FM4U '오늘 아침 정지영입니다'에 '다만' 코너에 출연하고 있다. 노래가 필요한 순간, 어울리는 곡을 소개하고 라이브도 하는 시간이다. 조민규는 선곡을 센스 있게 잘해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오늘은 그의 생일로, 팬들의 축하 속에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것으로 보인다. 네티즌들은 " 태어나주셔서 감사하고 오늘 밍규님 생일 축하한다고 서울에 잠깐 가벼운 눈송이가 흩날렸어요. 너무 예뻤는데 보셨는지 모르겠지만 누구보다 따듯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민규 님 생일 축하드려요~~ 사랑받기 위해 태어나신 분" 등의 축하 댓글을 달았다.

한편 조민규가 속한 포레스텔라는 오는 12월 콘서트 '윈터 포레스트'를 앞두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