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첫눈 기념 '미공개 신곡→안부인사' 종합 선물세트

정가을 인턴기자 / 입력 : 2019.11.19 13:20 / 조회 : 191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씨제스 인스타그램
가수 겸 뮤지컬배우 김준수가 연말 콘서트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김준수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눈을 사로잡는 치명적 매력 #김준수 연말 콘서트 #포스터 공개"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김준수는 눈을 지그시 아래로 내리깐 채 손가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준수는 포스터 공개를 통해 3년 만에 팬들과 만날 연말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image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이날 김준수는 올해 첫눈을 기념하여 팬들에게 미공개 신곡 '눈이 오는 날에는'을 깜짝 공개하기도 했다. 신곡 '눈이 오는 날에는'은 겨울 발라드 곡으로 김준수의 애절한 목소리와 따뜻한 감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신곡 공개 이후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모두들 준수의 깜짝 선물 잘 받으셨나요? 눈이 오는 날에 #미공개신곡 공개에 이어 준수가 전하는 Surprise 메세지"라는 글과 함께 김준수의 메세지 영상을 공개했다.

image
/사진=씨제스 인스타그램
공개된 영상 속 김준수는 흰 스웨터를 입고 겨울 분위기와 함께 하고 있다. 김준수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눈이 오는 날에는'은 잘 들으셨는지 모르겠습니다"라며 첫 인사를 건넸다.

이어 김준수는 "깜짝 놀라셨을 것 같은데 이 노래는 제가 전역하고 나서 OST를 제외한 제 곡으로서는 가장 최신곡입니다. 그런 의미도 있고 이 곡을 통해서 이번 겨울 따뜻하게 잘 나시길 바라는 마음도 있고요"라고 덧붙였다. 김준수는 "이번 연말에 있을 콘서트에서도 이 노래를 선보일 예정이니까 많이 들어주시길 바라겠습니다"며 팬들에게 안부 인사를 건넸다.

한편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 '2019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6'는 오는 12월 28일, 29일 양일간 코엑스 Hall D에서 진행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