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2020년 목표? 대중에 우리를 더욱 알리고 싶다"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9.11.19 14:55 / 조회 : 72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아이돌그룹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가 내년 목표에 대한 질문에 "우리를 더욱 알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CIX는 19일 오후 2시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2번째 EP 앨범 발매 쇼케이스를 열었다. CIX는 이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HELLO Chapter 2. 'Hello, Strange Place'(안녕, 낯선공간)을 발매할 예정이다.

CIX는 "4개월이라는 시간이 짧기도 하고 긴 시간이기도 하다. 작업을 하면서 멤버들의 피곤한 부분이 힘들었다"라며 "쉬는 날에는 우리끼리 집에서 음식을 시켜 먹거나 하며 보낸다"라고 말했다.

이어 CIX는 이날 2020년 목표에 대한 질문에 "앞으로도 우리의 많은 활동과 발걸음을 팬들과 같이 나아가고 싶고 많은 대중에게 우리를 알리고 싶고 더 좋은 음악을 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번 앨범에는 전작에 이어 엑소, 방탄소년단, NCT 등을 프로듀싱한 미국 출신 프로듀서 마즈뮤직(MZMC)을 비롯해 해외 유명 작곡가 스타일즈 푸에고, 라이스 앤 피스, 핑크 슬립, 안소니 루소, 안소니 파벨 등이 작곡 및 편곡에 참여하며 완성도를 더했다.

타이틀 곡 '순수의 시대'(Numb)는 어른들의 무관심과 방관 아래 부조리한 문제들에 대해 침묵을 강요 당하며 꿈을 잃고 무감각 해져가는 10대들에게 던지는 메시지를 담은 힙합 베이스의 댄스 곡. 타이틀 곡 안무는 세계 1위 글로벌 댄스팀 저스트절크(JustJerk)와 또 한 번 손을 잡았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