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 ♥김유지와 '연애의 맛' 3호 커플 골인 "감사합니다" [종합]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9.11.19 06:27 / 조회 : 1681
  • 글자크기조절
image
정준, 김유지 /사진제공=TV조선


배우 정준과 김유지가 '연애의 맛' 시리즈 3호 커플이 됐다.


지난 19일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번째: 연애의 맛'(이하 연애의 맛) 측 관계자는 "(정준과 김유지가)좋은 분위기인 걸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제 시작인만큼,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정준은 '연애의 맛'을 통해 김유지와 첫 만남을 가졌다. 그는 첫만남부터 김유지를 향해 직진했다. 자신의 감정을 직설적으로 표현한 것.

정준과 김유지는 '정지 커플'이라는 별칭까지 얻었다. 앞서 한 매체는 정준과 김유지가 16일 오후 7시께 하남의 한 쇼핑몰에서 데이트를 했고, 목격자에 따르면 약속 장소에서 포옹 및 이마 뽀뽀를 했다고 전했다.

정준과 김유지는 '연애의 맛' 시즌 3 첫 번째 커플이 됐다. 또한 '연애의 맛'을 통해 실제 부부로 이어진 이필모-서수연과 시즌 2 오창석-이채은 커플에 이어 세 번째 커플이 됐다. 이 같은 소식이 알려지자 정준과 김유지에 대한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다수의 네티즌들은 정준의 인스타그램, 김유지의 인스타그램에 "축하해요", "응원해요", "좋은 만남 이어가시길", "예쁜 사랑하세요"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계속된 축하 세례에 정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사합니다♥ #연애의 맛3"라는 글을 남겼다. 뿐만 아니라 한 네티즌의 축하 댓글에 "감사합니다"라고 했다.

정준과 김유지는 '연애의 맛' 시즌 3을 통해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앞으로 두 사람은 '연애의 맛' 시즌 3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