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 브랜드 ACRO 리뉴얼

채준 기자 / 입력 : 2019.11.18 16:00 / 조회 : 22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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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대림


대림산업이 건설분야 하이앤드 브랜드인 아크로를 리뉴얼 했다.


대림산업 아크로(ACRO)는 1999년 런칭한 이후 고급 주거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최근 대한민국 최고가 아파트 시세를 경신한 ‘아크로 리버파크’와 역대 최고 분양가를 기록한 ‘아크로 서울 포레스트’를 비롯해 ‘아크로 리버뷰’, ‘아크로 리버하임’ 등 한강변에 최고급 주거벨트를 구축하며 고급 주거단지의 상징으로 자리잡았다. 대림은 여기에서 한발 더 나아가 아크로를 독보적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리뉴얼을 단행했다.

대림산업은 아크로 브랜드 리뉴얼을 위해 약 2년간 건축, 인테리어, 조경, 커뮤니티, 서비스 등 상품과 브랜드의 독보적인 가치를 드높일 수 있는 혁신적인 연구·개발을 진행했다. 전 세계 최고급 주거환경 트렌드 분석에서부터 아크로 실 거주자(약 1,200명)를 대상으로 거주 환경에 대한 잠재적 니즈와 개선점을 분석하였다. 더불어 서울시 상위 시세 지역의 25~44세 주민(약 16,000명)을 대상으로 소비 패턴과 라이프스타일 빅데이터 조사를 실시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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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대림산업


여기에 거주 주택의 시세와 소득, 자산, 소비수준을 기준으로 만 20세 이상 최상위 0.1% (약 12,000명)에 대한 빅데이터 조사를 통해서 360° 전 방위적인 라이프스타일을 통합적으로 분석했다.


새로운 아크로는 최고이자 단 하나뿐인, 절대적인 가치로 최상의 삶의 질을 제공하는 경험 콘텐츠가 결합된 독보적인 ‘The Only One’ 주거 브랜드를 지향한다. 신규 브랜드의 미션인 ‘독보적인 가치를 완성’을 통해 ‘주거문화의 하이엔드 기준을 제시하는 브랜드’라는 브랜드 비전을 달성하겠다는 의지다. 아크로는 브랜드의 핵심가치인 ▲엄격한 기준으로 완성되는 절대 우위(Absolute High-end), ▲시대가 흘러도 변하지 않는 희소가치(Timeless Value), ▲비교할 수 없는 차별화된 주거공간(Beyond Compare)을 통해서 ‘아크로 다움’의 리더십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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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대림산업


새로운 아크로는 2020년 12월 입주 예정인 ‘아크로 서울 포레스트’ 에 처음으로 적용되며 마케팅, 서비스, 홈페이지, 스마트홈 등 다양한 고객경험 접점에서 순차적으로 도입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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