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정명 "결혼? 아직 때가 아닌 것 같아..비혼주의자는 아냐"[★숏터뷰]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9.11.18 12:38 / 조회 : 2737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천정명 /사진제공=(주)좋은하늘


배우 천정명(39)이 자신은 아직 결혼 생각이 없다고 밝혔다.

천정명은 18일 오전 서울 삼청동 한 카페에서 영화 '얼굴없는 보스'(감독 송창용) 라운드 인터뷰를 진행했다.

영화 '얼굴없는 보스'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혹한 건달 세계, 멋진 남자로 폼 나는 삶을 살 수 있을 거란 일념으로 최고의 자리까지 올랐지만 끝없는 음모와 배신 속에 모든 것을 빼앗길 위기에 처한 보스의 이야기를 그렸다. 특히 실제 건달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시나리오 작업에 돌입한 작품으로 무려 9년여의 제작 기간을 거쳐 탄생됐다.

이날 천정명은 "20대였는지 30대였는지 정확히 기억은 안 나지만, 인터뷰를 하면서 '마흔 전에 가정을 이루고 싶다'고 이야기를 했었다. 그때 당시에는 그랬던 것 같다. 40세 정도가 되면 결혼을 해야되겠다는 생각이 있었다"고 털어놨다.

그는 "세월이 흐르다 보니 생각이 바뀌게 되더라. 그래서 그런지 지금은 잘 모르겠다. 때가 아닌 것 같다. 배우로서 연기 생활을 하다 보면 자기 생활도 중요하고, 팬들도 바라는 것 같지 않다"며 웃음을 지었다.

천정명은 "팬들도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한다. 결혼 언제 할꺼냐고 묻는 팬도 있지만, 결혼을 하지 말라는 팬도 있다. 그래서 그런지 결혼에 대한 생각은 아직 잘 모르겠다. 지금 만나는 사람은 없고, 비혼주의자는 아니다"고 전했다.

한편 '얼굴없는 보스'는 오는 21일 개봉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