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셀럽언니' 송경아, 진짜가 나타났다..정태호 질투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9.11.17 10:13 / 조회 : 136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KBS 2TV '개그콘서트'


'개그콘서트' 코너 '셀럽언니'에 진정한 셀럽 송경아가 나타나 시선을 사로잡는다.


17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될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서는 상상을 초월한 초특급 게스트 송경아가 모델의 미친 존재감을 드러낸다.

매 주 상상초월 패션 노하우로 시청자들에게 꿀팁을 선사하고 있는 '셀럽언니'에서 진정한 패션고수 송경아가 등장해 화끈한 분위기로 패션 수업을 시작한다. 그녀는 유명한 용가리 포즈와 다리가 길어보이게 사진 찍는 꿀팁, 차원이 다른 캣 워킹까지 선보이며 우월한 모델포스로 시선을 빼앗는다.

특히 그녀는 고쟁이 완판을 위해 도움을 청한 박소영에게 고쟁이의 숨겨진 화려한 변신을 보여줘 방청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에 정태호는 셀럽언니 자리에 위협을 느껴 불꽃 같은 질투심을 폭발시켰다고.

또한 송경아는 자신을 고깝게 여기는 정태호에게 직설적인 팩트 폭력을 날리며 신경전을 벌인다. 패션노하우를 알려주는 정태호를 밀어내며 견제하는가 하면 포스가 작렬하는 워킹을 선보이며 찐셀럽언니의 면모로 폭소를 터뜨릴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