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최보민X신예은, 수험생 응원 "꽃길만 가득하길"

공미나 기자 / 입력 : 2019.11.15 17:40 / 조회 : 215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뮤직뱅크' MC 최보민과 신예은이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에게 응원과 격려의 건넸다.


1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 최보민과 신예은이 수험생들에게 "꽃길만 가득하라"며 응원을 보냈다.

오프닝에서 신예은은 "너무 맑고 초롱한 그중 하나 별이여"라고 말했다. 이에 최보민이 "맑고 초롱한 보민이 부른 거냐"고 물었다. 신예은은 "수능 필적확인란의 문구였다"고 설명했다.

최보민은 "정말 마음이 몽글몽글해지는 문구인 것 같다"고 말하며 "어제 수능을 보신 모든 수험생 여러분 정말 수고 많으셨다"고 전했다.

신예은도 "그동안 받았던 압박감, 스트레스 모두 훌훌 던져버리고 앞으로는 반짝반짝 꽃길만 가득하시길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어 두 사람은 함께 "화이팅"이라고 외쳤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마마무, 사우스클럽, GOT7, HYNN(박혜원), 1TEAM, ARIAZ(아리아즈), BDC, BVNDIT(밴디트), OnlyOneOf, TOMORROW X TOGETHER, 근수, 네이처(NATURE), 동키즈, 루리(Luri), 빅톤, 스윗소로우, 아이반, 육중완 밴드, 인투잇, 한승희가 출연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