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머니' 카리스마 넘치는 이성민 표 검찰총장 [★신스틸러]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9.11.16 13:00 / 조회 : 2893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성민 / 사진='블랙머니' 스틸컷


언제 어디서나 존재감을 뽐내는 '천의얼굴'을 가진 배우 이성민이 영화 '블랙머니'에서도 짧은 등장만으로 관객을 사로잡는다.

영화 '블랙머니'(감독 정지영)는 수사를 위해서라면 거침없이 막 가는 '막프로' 양민혁 검사(조진웅 분)가 자신이 조사를 담당한 피의자의 자살로 인해 곤경에 처하게 되고, 누명을 벗기 위해 사건의 내막을 파헤치다 거대한 금융 비리의 실체와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금융범죄 실화극이다.

이성민은 영화 속에서 검찰총장 역할을 맡아 짧지만 강렬한 모습을 선보인다. 이성민은 대한은행 헐값 매각 사건 수사의 총책임을 맡고 있는 검찰총장으로 변신, 카리스마스 넘치는 연기로 묵직한 존재감을 뽐낸다.

이성민의 '블랙머니' 출연은 단숨에 성사됐다. '블랙머니' 제작진은 짧은 장면이지만 무게감 있는 배우의 출연을 원했고, 이종호 PD가 친분이 있던 이성민 배우를 정지영 감독에게 추천했다. 이에 정지영 감독이 매우 좋아했고, 이성민 배우에게 출연 제안을 했다.

'블랙머니' 특별 출연 제안을 받은 이성민은 시나리오도 보지 않은 상태에서 '무조건 출연하겠다'라며 훈훈한 출연이 성사 됐다.

짧은 연기로도 강렬함을 선보인 이성민표 검찰총장은 '블랙머니'에 무게를 더하며 관객을 사로잡는다.

향후 또 이성민이 어떤 역할로 관객을 만날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영화 '블랙머니'는 우리가 몰랐던 한국 사회의 이야기를 알려주며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고 있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