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을, 음원차트 1위 탈환..장기 집권 시작

공미나 기자 / 입력 : 2019.11.15 13:01 / 조회 : 84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보컬그룹 노을(강균성 전우성 이상곤 나성호)가 차트 1위 탈환에 성공했다.


노을이 지난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 신곡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는 15일 오후 12시 기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앨범 발매 직후 6일간 차트 1위 자리를 지켰던 노을은 일시적으로 순위가 하락했지만 다시 정상에 올라섰으며, 지니 2위, 올레뮤직 2위, 벅스 3위, 플로 3위, 소리바다 3위 등 주요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지키며 남다른 음원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현재 음원 차트는 막강한 음원 강자들이 포진됐지만 노을은 차트 1위 자리를 지키며 음원 강자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특히 장기집권의 발판을 마련한 만큼, 노을이 1위를 언제까지 유지할 수 있을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노을의 신곡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는 아픈 이별 과정 중에 있는 이들이 원 없이 슬퍼하고 후회 없이 털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발라드 곡으로, 이별 후 잘 지내고 있는 줄 알았는데 술 한 잔 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문득 떠오른 기억에 상대방을 추억하고 그리워하는 마음을 표현했다.


신인 배우 조기성과 홍승희가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현실 이별 감성을 깊이 있게 표현해 곡의 몰입도를 높였다.

한편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노을은 오는 12월 14일 연말 전국투어 콘서트 '노을이 내린 밤'으로 대구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