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 '이번호로 전화해줘' 이벤트 종료 "연락 자제"[전문]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9.11.14 17:52 / 조회 : 256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메이저나인


그룹 바이브 소속사가 바이브 신곡 '이 번호로 전화해줘'와 관련한 전화번호 프로모션을 종료한다고 밝혔다.

바이브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14일 공식입장을 통해 "이 시간 이후 바이브의 '이 번호로 전화해줘'와 관련된 모든 전화번호 프로모션을 종료한다"라고 전했다.

메이저나인은 "사전에 안내된 번호로는 현재 어떤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지 않다"며 "전화번호를 잘못 눌러 다른 휴대폰으로 연결되고 있는 부분이 확인됐고 프로모션 종료와 함께 해당 전화번호 및 모든 연락을 자제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 드린다"라고 강조했다.

메이저나인은 이와 함께 "향후 안내된 바이브의 전화번호를 쓰게 돼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앞으로도 해당 번호는 영구적으로 보유할 예정"이라고 덧붙이고 "유사 번호로 불편을 겪으신 분들께 죄송한 마음을 전한다"고 전했다.

◆ 메이저나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메이저나인입니다.

바이브(VIBE)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시간 이후, 바이브(VIBE)의 '이 번호로 전화해줘'와 관련된 모든 전화번호 프로모션을 종료합니다.

사전에 안내된 번호로는 현재 어떤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지 않습니다.

전화번호를 잘못 눌러 다른 휴대폰으로 연결되고 있는 부분이 확인되었고, 프로모션 종료와 함께 해당 전화번호 및 모든 연락을 자제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 드리겠습니다.

또한 향후에 안내된 바이브(VIBE)의 전화번호를 쓰게 되어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저희 메이저나인이 앞으로도 해당 번호는 영구적으로 보유할 예정입니다.

다시 한 번 유사 번호로 불편을 겪으신 분들께 죄송한 마음을 전하며 바이브(VIBE)를 사랑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