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솔라 "우리의 매력 포인트는 '당당함'"

경희대학교=이정호 기자 / 입력 : 2019.11.14 16:4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김창현 기자


걸그룹 마마무(MAMAMOO, 솔라 문별 휘인 화사) 솔라가 마마무의 가장 큰 무기로 '당당함'을 꼽았다.

솔라는 14일 오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두 번째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날 솔라는 "마마무는 무대에서 각자가 그 노래에 맞춰 매력을 잘 살린다고 생각한다. 이게 모여서 좋은 시너지를 내는데 여기에 많은 분들이 열광하시는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항상 가사에서도 솔직하고 당당한 이야기를 많이 썼는데 속 시원하다며 공감을 많이 하시더라. 이런 당당한 매력을 좋게 봐주신 것 같다"고 덧붙었다.

이번 앨범에서 마마무는 한층 힙해진 매력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또한 평행우주라는 콘셉트를 선보인다. 마마무가 살고 있는 제 1우주가 아닌, 평행선 상에 위치한 다른 우주 속 다양한 삶을 살아가는 멤버들의 모습을 보여준다.


타이틀곡 'HIP'은 리드미컬한 브라스와 스트링 사운드가 어우러진 댄스곡으로, 통통 튀는 비트 위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다.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고 만드는 멋은 진정한 'HIP'이 아니며, 어떤 모습이든 온전히 스스로를 아끼고 사랑할 때 비로소 멋있을 수 있음을 이야기하는 곡으로, 그간 마마무가 추구해온 솔직 당당한 매력을 집약했다.

한편 마마무의 두 번째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은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