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하루' 김혜윤, 이재욱에 "결혼 관두자"[별별TV]

손민지 인턴기자 / 입력 : 2019.11.13 22:06 / 조회 : 126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방송화면 캡쳐.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김혜윤이 이재욱에게 결혼을 관두자고 말했다.


13일 오후 방송된 MBC 수목미니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극본 인지혜·송하영, 연출 김상협)에서는 자신의 심장 상태가 생각보다 더 심각하다는 것을 알게 된 은단오(김혜윤 분)이 백경(이재욱 분)에게 이별을 고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은단오는 백경에게 "너랑 결혼 안하고 싶다고 한 거 그냥 투정 아니다. 나 수술 받아야 된다. 이번 수술은 좀 다른 것 같다"고 털어놨다.

그녀는 이어 "내가 너랑 왜 결혼하고 싶었는 지 아냐"고 물은 후 "살고 싶어서"라고 답했다. 이야기를 듣던 백경의 눈빛은 흔들렸다.

은단오는 눈물을 애써 감추며 이야기를 이어나갔다. 그녀는 "어렸을 때 내 세상은 딱 두개였다. 병원 침대 누웠을 때 보이는 네모 반듯한 천장과 백경 너"라며 "니가 내 유일한 탈출구였고 너랑 결혼이라도 하면 아팠던 심장이 나을 거 같아서 계속 좋아했나 보다"라고 설명했다.


그녀는 "사람들은 니가 나한테 상처준다 생각하겠지만 사실은 너한테 상처 줘서 미안하다"며 "그러니까 우리 결혼 관두자. 잘 지내"라고 작별을 고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