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운·경리, 과거 커플송 MV 재조명 '눈에서 꿀 떨어지겠네'

정가을 인턴기자 / 입력 : 2019.11.13 11:37 / 조회 : 636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둘만의 크리스마스' MV
그룹 2AM 출신 정진운과 걸그룹 나인뮤지스 멤버 경리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두 사람이 함께 참여한 노래 '둘만의 크리스마스'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정진운과 경리는 지난 2017년 12월 발매된 노래 '둘만의 크리스마스'에서 함께 입을 맞췄다. '둘만의 크리스마스'는 스타제국 시즌 프로젝트 '4LOVE'의 첫 번째 테마 곡으로 겨울 분위기의 달콤한 커플 송이다.

'둘만의 크리스마스' MV에서 정진운과 경리는 서로를 달콤한 시선으로 바라보며 열창하고 있다. 특히 MV에서 정진운이 경리를 향해 손가락 하트를 보내자 경리는 수줍은 웃음으로 화답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image
/사진=정진운 SNS
정진운은 MV 촬영 이후 지난 12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경리와 함께 한 사진을 게재했다. 정진운은 "20171218 #4LOVE #둘만의크리스마스 #시즌송 #불러쩡 이게 뭐냐며능 스타제국에서 시즌송 프로젝트를 하는건데 그 첫번째를 누나랑 하게된거 ㅇㅇ 노래조음!"이라는 글을 덧붙이며 경리와의 케미를 자랑했다.

한편, 13일 한 매체는 정진운과 경리가 지난 2017년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전했다. 이어 "두 사람이 2017년 듀엣 곡 '둘만의 크리스마스'를 발표했고 코미디TV '신상 터는 녀석들'에도 함께 출연했다고 덧붙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