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타임스퀘어, 겨울 시즌 맞아 '쇼 미 더 솜씨 패키지' 선봬

김혜림 기자 / 입력 : 2019.11.13 11:1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코트야드 메리어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겨울 시즌을 맞아 아늑한 객실에서 최근 유행하는 프랑스 자수를 즐기며 힐링할 수 있도록 '쇼 미 더 솜씨 (Show Me The Somssi) 패키지'를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쇼 미 더 솜씨 패키지' 이용 시, 엄선된 핸드메이드 아이템을 선보이는 핸드메이드 셀렉트 숍 '솜씨스토어 (Somssi Store)'의 '나의 첫 별자리 자수' DIY 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나의 첫 별자리 자수' DIY 키트는 <별자리 자수 가이드북> 도서 1종, 별자리 도안이 그려져 있는 원단, 별자리 자수 완성 후 그대로 수틀액자로 활용할 수 있는 수틀, 자수바늘과 자수실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편하게 프랑스 자수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고객에게는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등 총 12가지 별자리 자수 중 1가지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쇼 미 더 솜씨 패키지'는 솜씨스토어의 '나의 첫 별자리 자수' DIY 키트 1개, 디럭스 룸 또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으로 구성된다. 이그제큐티브 룸 1박 이용 시에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모모카페 조식 뷔페, 해피 아워 및 디저트 바 이용 등) 2인이 제공된다.

또한, 패키지 이용 시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호텔과 연결된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체크인 기준 선착순 20객실에게는 수틀액자를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미니 이젤 1개 (투숙당 1개 증정)를 선물로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쇼 미 더 솜씨 패키지’는 호텔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