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리 열애설' 정진운 군 복무 근황 "군대는 빨리가야"

정가을 인턴기자 / 입력 : 2019.11.13 11:35 / 조회 : 337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정진운 SNS
그룹 2AM 출신 정진운과 걸그룹 나인뮤지스 멤버 경리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정진운의 근황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정진운은 지난 2월 28일 군 입대를 앞두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진운은 머리를 깔끔하게 정리하고 지인들과 술자리를 가지고 있다.

정진운은 "군대는 빨리가야 좋다고 하시는데 #그건니생각이고 사람마다 적당한 때가 다 따로 있는 거 아니겠어요..? 사실 응..니 생각이 맞아.. 후..아..^^...♡.....#카스 #카스프레시 #official.cass"라는 글귀를 덧붙이며 군 입대를 앞둔 심정을 표현했다.

또한 정진운은 지난 2월 27일에는 "싸지방가즈아 #제대한 #FAN #대환이가"라는 글과 함께 선물받은 케이크를 들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정진운은 거수경례를 한 채 늠름한 모습을 자랑하고 있다.

image
/사진=정진운 SNS



군 입대 후에도 정진운은 꾸준히 팬들과 소통했다. 정진운은 지난 5일 "#플레이보나 연기도 음악도 재밌었던 작품입니다. #플레이보나ost #하정민"이라는 글과 함께 '플레이보나'의 티저 사진을 게재했다. '플레이보나'는 정진운과 하정민 주연의 웹 드라마로 지난 5일 OST 앨범을 발매했다.

한편, 13일 한 매체는 정진운과 경리가 지난 2017년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전했다. 이어 "두 사람이 2017년 듀엣 곡 '둘만의 크리스마스'를 발표했고 코미디TV '신상 터는 녀석들'에도 함께 출연했다고 덧붙였다. 현재 정진운, 경리 양측은 열애설에 대해 입장을 밝히지 않은 상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